베트남 황제투어 호치민고수의 로컬 가라오케 총정리VER : 6월 2023년 호치민 황제 투어 밤 문화 길잡이

베트남 황제투어 호치민고수의 로컬 가라오케 총정리Ver : 6월 2023년 호치민 황제 투어 밤 문화 길잡이

베트남 황제투어 호치민고수의 로컬 가라오케 총정리Ver : 6월 2023년 호치민 황제 투어 밤 문화 길잡이

Blog Article


초이스를 하면 푸잉은 다음날 새벽 5시까지 함께 하며 가격 또한 괜찮기 때문에 현재 파타야에서는 가장 좋은 가성비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 매우 아름다운 푸잉을 찾거나 모델같은 푸잉을 찾는 것은 너무 도둑놈 심보입니다. 어느정도 현실과 타협해야 하며 아름다운 푸잉들이나 모델같은 푸잉은 매우 고가에 몸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특히나 다른 업소들보다 유명한데요, ‘원오페라’ , ‘강’, ‘준코’ 가라오케 이며 베트남 다낭 현지에서는 3대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낭 3대장 가라오케 KTV 업소들은 굉장히 많은 꽁까이들을 보유하고 있기에, 정말 그 규모가 놀랄만한 수준 입니다. 일반적으로 베트남이나 동남아시아 쪽의 유흥 밤문화에서 100명 이상의 꽁까이 여성 도우미들을 보유한 가라오케 업소는 매우 드물지만, 이 대표적인 3곳들ㄹ에서는 꽁까이들 숫자가 굉장합니다. 또한, 이러한 3대장 업소들은 독특하고 유니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많은 관광객 분들에게 매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다낭 가라오케 3대장 업소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미모의 여성 도우미들과 함께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며, 베트남의 유흥 및 밤문화를 제대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가라오케를 얘기할때에는 안나오던 ‘에이스’라는 단어가 고구려 가라오케를 설명할때 자주 보이는 듯 하다.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였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파트너에게 최선을 다해서 서비스 하려는 마인드는 로컬 가라오케와의 차이를 더한다.


퀄리티도 호치민 평균 정도로 꾸준히 유지되고 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무난하면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라오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푸미흥 인근에 숙소를 잡았다면 굳이 다른 지역으로 움직일 필요 없이 이곳만 이용하더라도 충분히 즐기기 좋은 편입니다. 재방문 비율 또한 꽤 높은 편이므로 평범하지만 적당한 기대 수준에 부응하는 곳을 찾고자 한다면 분명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1군에 위치한 또다른 추천 업소인 제이제이 가라오케는 호치민 1군에서도 가장 큰 대형급 KTV 업소로, 1인 이용은 물론 단체로 방문하더라도 무리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워낙 규모가 크다보니 가령 예약을 하지 못했거나 갑작스럽게 방문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보통 평일에는 100명 이상, 주말에는 150명 이상이 꾸준히 대기하고 있어 호치민 최대 인원을 자랑하는 이곳은 평상타 정도로 무난한 수질과 더불어 빠릿한 일처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 합니다.


첫번째로 레깅스룸, 셔츠룸, 일반룸들과 마찬가지로 여직원을 초이스하며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초이스한 후 두번째로 여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술자리가 시작됩니다. 여직원들을 잘못 골랐으면 실장들에게 재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며 함께 수위높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주대는 16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본주대가 10만원으로 양주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입니다. 손님이 룸 안에 입장후에 여직원을 지명(초이스)를 한 후 셔츠를 입고 접대를 한다고 하여 이름이 붙은게 셔츠룸이다. 레깅스룸과 같이 서울 강남에서 부터 유행이 되었고 시초가 된다.


자리를 나와 숙소에서 함께할 때 이러한 장점이 더욱 극대화 될 수 있다는 점 또한 결코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다낭 하와이 가라오케는 원래는 하와이, 두바이, 아마존 이렇게 시리즈로 운영하던 로컬 가라오케입니다. 저희가 가는 다낭 가라오케는 유흥을 위한 곳이지만 로컬 가라오케는 유흥 겸 가족 놀이동산입니다. 로컬 가라오케 가면 초딩들부터 아줌마들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즉 베트남 친구들 10~20명 와서 맥주 세 캔에 콜라 하나 먹고 가는 곳이 로컬 가라오케. 서비스 제공하고 매니저 연결 하는 게 한인 가라오케인데 당연히 현지인 입장에서도 한국 사람 손님으로 받는 게 수익적으로 훨씬 크니 이런 협업을 진행한 것이죠.


이후 부터는 그냥 꽁까이들과 음주와 가무를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다낭 가라오케 대부분 훌륭한 수준의 오디오 시스템과 노래방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으며 국내 시스템으로 갖춰진 곳들도 있어서 시스템을 이용하는 데 있어서 어려운 부분은 별로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정신없이 놀다 보니 이곳이 다낭인지 우리나라인지 분간이 어려워지기도 하더라구요. 하노이 가라오케는 말그대로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에 주로 위치한 가라오케로 베트남 밤문화의 기본입니다.


마담이 젊은 편이라 아가씨 수급도 잘해주시는데 여자들이 엄청 귀엽고 어려서 놀아보시면 재미는 있으실 거에요. 기본적인 한국말도 가능하고 풀부킹 시스템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숨은 강자라고 할 수 있죠. 시간만 잘 맞추면 괜찮을 수 있는데 방 갯수와 손님 수 제한이 아쉽긴 합니다. 이 곳은 코로나 이전에 다낭의 상징이라 불릴 정도로 유명세가 대단했어요. 하지만 최근에는 이 곳보다 더 좋은 업체가 많이 생겨나서 그런지 예전만 못합니다.


사실 이런 말도 필요 없는 게 웬만한 업체를 가도 일하는 친구들 넘쳐 나고 퀄리티도 좋기 때문에 아주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이 좀 별론데라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는 비단 노래방처럼 안에서 놀고 나와서 숙소로 가는 것이 아니고, 여기서 맘에 드는 친구를 잡아서 다낭의 밤문화를 즐기고 들어간다는 느낌으로 보시면 좋습니다. 즉 가라오케 자리에서 신나게 즐기고 나와서 다낭 밤 여행을 즐기는 거죠.

송파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가락동 노래방 윈가라오케 가락동 노래방

Report this page